문의하기
공지사항
은행뉴스
자산매각정보
부가서비스
예금자보호법
비대면계좌개설 안내
주소변경알리미
전자민원
소비자보호 우수사례
금융소비자 보호
민원건수 공시
자주하는질문
HOME > 고객센터 > 소비자보호 우수사례
 
민원건수 공시  |  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금화저축은행이 되겠습니다.


민원건수 공개

대상기간:2018.4분기(2018.10.01~2018.12.31)
1. 민원건수
구 분 민원건수 환산건수(고객 만명당 건) 비고
전분기 금분기 증감율(%) 전분기 금분기 증감율(%)
자체민원 - - 0% - - 0%  
대외민원 4 8 100% 1 3 200%  
합계 4 8 100% 1 3 0%  
2. 유형별 민원건수
구 분 민원건수 환산건수(고객 만명당 건) 비고
전분기 금분기 증감율(%) 전분기 금분기 증감율(%)
유형 수신 - - 0% - - 0%  
여신 3 8 167% 1 3 200%  
채권추심 1 - -100% - - 0%  
기타 - - 0% - - 0%  
합계   4 8 100% 1 3 200%  
3. 상품별 민원건수
구 분 민원건수 환산건수(고객 만명당 건) 비고
전분기 금분기 증감율(%) 전분기 금분기 증감율(%)
상품별 예·적금 - - 0% - - 0%  
주택담보대출 - - 0% - - 0%  
신용대출 - - 0% - - 0%  
방카슈랑스 - - 0% - - 0%  
기타 4 8 100% 1 3 100%  
합계   4 8 100% 1 3 100%